육개장 사발면. 안 먹어 본 사람이 있을까 싶은 라면이면서도...요즘에는 워낙 다양한? 희안한? 라면이 많아서 안 먹은 사람도 있겠다 싶고. 육개장 사발면이 컵라면 1위라고 본 거 같은데 누가 그렇게 먹나 싶기도 하고 참 특이하다. 오래된 라면, 기본 컵라면인 셈인데 육개장은 특이하게도 봉지라면이 없다. 신라면과 다르게 말이지. 컵라면은 신라면 보다는 육개장을 선호함. 신라면은 뜨거운 정수기 물을 부으면 면이 잘 안 익는 느낌이랄까...
돈 없을 때 술 안주 추천 부셔 먹기 좋은 컵라면 육개장

라면 부셔 먹는 경우가 있는데 사실 난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는다. 먹고 나면 똥쌈..ㅇㅇ.. 특히 밤에 야식으로 라면 부셔 먹으면 소화가 잘 안되는데, 대부분 신라면을 많이 먹지 않나? 그런데 신라면 면발이 굵어서... 개인적으로 밤에 돈도 없고 ㅋ 거지 안주로 육개장 사발면을 부셔 먹는다. 육개장은 스프 자체가 그리 맵지 않다. 즉 덜 자극적이다. 그리고 면발이 가늘어서 밤 늦게 먹기에도 좋은 컵라면이다.

스프를 라면에 뿌려 먹어도 되고 찍어 먹어도 되고. 육개장 컵라면 자체가 구수한 느낌의 라면이어서...물론 매운 거 좋아하는 사람은 또 별로라고 할 수도 있겠지만 부셔 먹는 기준으로는...제일 좋아하는 편. 신라면 자체는 진짜 거의 안 부셔 먹음.

육개장 컵라면 면발을 생으로 먹으면 뿌셔뿌셔 과자 먹는 느낌이기도 하다. 그냥 스프 없이 먹어도 맛있음. 물론 자주 먹으면 안 되겠지만 ㅋ 밤에 소주 한 잔 하고 싶은데 편의점 안주는 겁나게 비싸고...과자도 좀 그렇고 하면 짭짤한 스프에 라면 부셔서 먹으면 나름 솔솔하게 먹는다.

요즘 사람들은 소주 잘 안 마신다고 하는데 난 가끔 이렇게 마신다 ㅋ 돈도 없고 ㅋㅋ..ㅠ..

소주 한 병 집에서 가성비 안주로 먹기에는 육개장 사발면이 최고임...ㅇㅇ
'리뷰 후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대구 막창 맛집 반야월 막창 (0) | 2026.06.10 |
|---|---|
| 가치하누 한우모듬 구이 후기 (1) | 2026.06.07 |
| 두레통닭 닭똥집 튀김 근위 (1) | 2026.06.06 |
| 이마트 이금기 양장피 후기 이마트 슈퍼 술 안주 추천 (0) | 2026.04.11 |
| 롯데리아 더블엑스투버거 롯데리아 햄버거 추천 메뉴 (1) | 2026.04.05 |